대만 타이베이 구글 평점 4.5 이상 되는 숙소
지난해부터 대만 여행을 많이 가기 시작 했어요. 대만에서 발표한 자료에서도 2023년 해외 관광객 중 가장 많은 나라가 한국이라고 할 정도였거든요. 대만 여행은 본토의 중화요리와 야시장이 유명해 미식 여행으로도 선호하는 여행지입니다.
여행지 숙소를 선택할 때 어떤 조건을 중점적으로 고려하시나요? 오늘은 대만의 타이베이에 있는 숙소 중 구글 평점 4.5점 이상, 리뷰 수 1,000개 이상 되는 조건으로 숙소를 큐레이션 했어요. 많은 리뷰 수와 높은 평점, 이 두 가지 조건 만으로 판단을 하더라도 기타 언급 되지 않았던 부분들에 대한 평가까지 녹여져 있다는 생각이에요. 대만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 스타 호스텔 타이베이 역 (★★★)
- 구글 평점 : 4.7
- 리뷰 수 : 1,901
특징
- 일반 객실이 있고 2층 침대가 있는 도미토리 객실도 있어요.
장점
-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공항 MRT를 타고 종점까지 오면 타이베이 메인 역에 도착해요. 여행객들은 여기서 하차를 하고 각자 목적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을 하게 됩니다. 스타 호스텔 타이베이 역은 바로 여기 타이베이 메인 역에 있어요.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예요.
단점
- 도미토리는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해서 그런지 깨끗하지 않은 부분도 발생하고 늦은 시간에는 체크인이 안된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근처 맛집
-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닝샤 야시장이 있어요. 이 지역에서 유명한 야시장이예요.
- 쥐훠궈 - 도보 약 18분 거리, 대체적으로 훠궈의 가격대가 높은 편인데 가성비 훠궈집으로 유명해요.
구글 평점 : 4.7
리뷰 수 : 9,306
2. Just Sleep Ximending (★★★★)
- 구글 평점 : 4.5
- 리뷰 수 : 2,673
특징
한국 여행객의 예약이 많은 타이베이 숙소예요.
장점
- 타이베이 메인 역과 도보로 약 11분 거리에 있어요. 위치적인 부분에서 스타 호스텔과 비슷한 장점을 가지고 있죠. 조식의 퀄리티가 좋은 편이고 직원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게 여정을 풀 수 있어요.
- 처음 가는 여행지에서 그 곳의 문화와 역사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는 그 곳의 박물관을 가보는 거예요. 도보로 11분 거리에 국립 대만 박물관이 있어요. 대만의 박물관은 그 규모와 전시품들이 세계적으로 역사가 깊고 종류가 많다고 알려져 있어요. 대만의 고궁 박물원과 더불어 가 볼만한 박물관으로 추천 드립니다.
근처 맛집
- Mammy pancake : 도보로 6분 거리에 있는 홍콩식 패스트푸드 음식점이에요.
구글 평점 : 4.8
리뷰 수 : 419 - Xin Xin Hot Pot - Ximen Branch : 이 지역 가장 유명한 훠궈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구글 평점 : 4.9
리뷰 수 : 9,355
3. Tomorrow Hotel (★★★)
- 구글 평점 : 4.9
- 리뷰 수 : 19,842
특징
- 타이베이 지역 숙소에서 구글 평점이 가장 높고 리뷰 수가 가장 많은 숙소예요. 평점 4.9점에 리뷰 수가 거의 2만 개에 가까운 곳인데 소개 하지 않을 수가 있나요. 지역적인 부분이나 근처 맛집은 두 번째에 소개해드린 Just Sleep Ximending과 가까워서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만은 고온 다습한 기우여서 숙소 내의 습도가 높은 편이에요. 창문이 없는 방이 배정 될 수도 있는데 창문이 없는 방이 불편하다면 예약하기 전에 호텔 측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대만 타이베이 숙소 중에서 높은 구글 평점과 많은 리뷰 수를 참고하여 타이베이의 숙소 3곳을 안내해 드렸어요. 타이베이 시내에서 다양한 장소에 있는 숙소를 안내해드리고 싶었지만 모두 타이베이 메인 역 근처에 있는 숙소로 안내를 해드렸어요. 아무래도 숙소가 많다 보니 그만큼 평가가 좋은 숙소가 몰려 있나 봐요.
대만은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어서 이지 카드 하나만 발급하면 어디든지 다닐 수 있고 편의점 등 제휴점도 많아 여행하기 편하실 거에요.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 즐거운 대만 여행 되세요.
%20(1).png)